세종투데이
교수학습개발센터, 2026-1 3차 학습법특강 진행
- 2026.05.14
- 218
▲3차 학습법강 포스터
교수학습개발센터가 오는 5월 27일 오후 2시, 2026학년도 1학기 3차 학습법특강을 진행한다.
학습법특강은 학생들의 학습 동기를 높이고 스스로 효과적인 학습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특강은 온라인 실시간 강의로 진행돼 학기 중에도 원활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특강에는 고려사이버대 실용외국어학과 임수빈 교수가 강사로 초청돼 ‘AI로 배우는 영어: 일상회화·발표·시험 대비’를 주제로 강연한다.
세종대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수료자에게는 비교과 마일리지 50점이 부여된다. 강의 시간 80% 이상 접속이 확인되면 참여가 인증된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5월 24일까지 두드림 홈페이지(https://do.sejong.ac.kr/ko/)에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 사항은 교수학습개발센터(ctl@sejong.ac.kr, 02-3408-1913)로 문의하면 된다.
교수학습개발센터는 “학생들이 AI를 학습 도구로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영어 의사소통 능력과 자기주도적 학습 역량을 함께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학생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취재/ 조현서 홍보기자(florencecho14@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