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단신

만화애니메이션텍 전공, ‘2021 만화애니메이션텍 SECAN & LINC+ 작품전시회’ 개최
2021-12-17 hit 559
폰트줄이기 폰트키우기


작품전시회 공식 포스터



만화애니메이션텍 전공은 12월 20일부터 28일까지 광개토관 세종아트갤러리에서 ‘2021 세종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텍 SECAN (Sejong Comics and Animation) & LINC+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글로벌 콘텐츠를 선도할 미래 크리에이터들의 축제이다. 3D 애니메이션, 2D 애니메이션, 웹툰, 컨셉아트 등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인다.


전시의 테마는 '작품을 요리하는 공간 SECAN'이며, 학생들의 졸업작품과 과제작품을 중심으로 펼쳐진다. 전시 작품은 모두 93개이다. 학생들의 창작 공간을 부엌에 빗대어 정성을 다해 만든 한 그릇의 작품을 선보인다는 의미로 구성됐다.


전시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전시회가 동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전시는 홈페이지(https://secan-exhibition.com/)로 접속하면 된다. 코로나 여파로 전시회를 방문하지 못하는 관람객을 위한 VR 전시장이 운영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전시 시간은 10시부터 18시까지이다.


오프라인 전시공간에서는 학생들과의 산학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협약기업(NHN)에서 다과를 제공하는 스낵카 서비스를 제공한다.


만화애니메이션텍 졸업준비위원장 최희준 학생은 “이번 전시는 학생들의 졸업작품과 수업 과제작품이다. 학생들이 수업에서 닦은 실력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VR 전시는 생생한 전시 현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준비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취재/ 문소영 홍보기자(effort75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