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각디자인 부분 ‘Best Design Project’상 김소희 학생의 ‘SNAKE PARADOX OF NUCLEAR POWER’

▲ 공업디자인 부분 ‘Best Design Project’상 김소은 학생의 ‘PORSCHE VISION GRAN TURISMO’
디자인이노베이션 전공은 지난 10월 21일부터 11월 2일까지 광개토관 지하 1층 세종아트갤러리에서 졸업전시회를 진행했다.
이번 전시회는 ‘GROW GLOW’ 주제로 진행됐다. 이번 주제는 4년 동안 갈고닦은 자신의 가치가 졸업전시회를 시작으로 계속해서 빛날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전시는 총 41명의 학생이 참여했으며, 74개의 작품을 선보였다. 학생들은 4년간 공부해온 실력을 바탕으로 각자 개성 넘치는 작품들을 내놓았다.
디자인이노베이션전공은 시각디자인과 공업디자인으로 나누어서 전시를 진행했다.
이번 전시회의 시각디자인 부분에서 ‘Best Design Project’상은 김소희(디자인이노베이션전공·18) 학생이 차지했다.
김소희 학생은 쌍두사로 풀어낸 원자력의 양면성을 나타내는 ‘SNAKE PARADOX OF NUCLEAR POWER’와 도시 동물 공존 콘퍼런스를 의미하는 ‘LISTEN TO THE LITTLE THINGS’를 기획했다.
이번 전시회의 공업디자인 부분에서 ‘Best Design Project’상은 김소은(디자인이노베이션전공·18)학생이 차지했다.
김소은 학생은 “PORSCHE VISION GRAN TURISMO”와 “M. VISION WHOM”(팀 프로젝트)을 기획했다.
졸업준비위원회 위원장 신나경(디자인이노베이션전공·18)는 “참여한 41명의 학생들 모두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전시 작품을 위해 노력한 시간을 빛나게 만들어서 즐거웠다. 즐겁게 관람해주신 많은 분들에게도 감사하다. 모두 자신의 리듬으로 GROW, 자신만의 색으로 GLOW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취재/ 윤서영 홍보기자(paimsg9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