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세종대 미래교육원 패션디자인학전공 최경호 교수, 제35회 섬유의 날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
2021-11-21 hit 377
폰트줄이기 폰트키우기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미래교육원 패션디자인학전공 외래교수이자 패션브랜드 `홀리넘버세븐’ 대표 최경호(사진) 디자이너가 한국섬유산업연합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제35회 섬유의 날 기념식에서 우수브랜드(디자이너)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지난 11월 11일 섬유센터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의해 참석인원 제한이 있는 관계로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진행됐다.


 행사 전 전화 인터뷰를 통해 최경호 디자이너는 이번 수상에 대해 “영광스럽고 매우 기쁘다. 앞으로 더욱 좋은 디자인으로 멋진 패션브랜드로 성장하겠다. 또한 학생들의 성장과 발전에 늘 함께하는 지도자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최경호 디자이너는 K패션의 선두에서 많은 셀럽들과 멋진 패션스타일을 보여주는 `홀리넘버세븐’을 운영하며 동시에 세종대 미래교육원에서 미래의 패션디자이너들에게 실전능력을 심어주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세종대학교 미래교육원 패션디자인학전공은 2022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며 고등학교 졸업(예정) 및 동등학력 소지자는 지원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교육원 교학과(02-3408-3482/3479)로 문의하면 된다.



세종대 홍보실(hongbo@sejon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