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세종대 미래교육원 세종컬리너리스쿨, 정규과정 수강생 선착순 모집
2020-10-08 hit 498
폰트줄이기 폰트키우기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미래교육원 세종컬리너리스쿨(SCIA)이 정규과정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정규과정은 ‘양식 기본 요리과정’, ‘제과제빵 베이직 클래스’, ‘박효남 명장 프렌치 다이닝’이다.


정규과정 중 ‘양식 기본 요리과정’은 요리를 처음 시작하거나 요리의 기본을 재정립하고자 하는 수강생을 위한 과정이다.


 요리의 가장 중요한 위생과 안전, 사용 목적에 따라 식자재 다루는 방법과 서양요리의 가장 기본적인 육수와 소스 제조방법 등 기본 쿠킹 원리에 따라 요리방법을 정확하게 배울 수 있어 요리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이다.


‘제과제빵 베이직 클래스’는 프랑스 정통빵의 기본원리와 호텔식 델리카 레시피를 배울 수 있는 제빵의 과정으로, 수강생 맞춤형으로 진행되며 누구나 쉽게 빵의 원리를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된 초보자를 위한 수업이다.


‘박효남 명장 프렌치 다이닝’은 대한민국 조리명장 박효남 교수와 함께 쉽게 만들어보는 호텔 요리와 시즌즈 프랑스 요리 디플로마 과정Ⅰ이다.


이번 정규과정 수강신청은 세종컬리너리스쿨 홈페이지(http://scia.sejong.ac.kr)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선착순 모집 중이다.


수강 신청 및 교육 과정 등 자세한 사항은 세종컬리너리스쿨(02-6935-2690~1)로 문의하면 된다.



세종대 홍보실(hongbo@sejon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