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단신

LINC+사업단 관광플랫폼 D&M트랙, 베르티스 기업설명회 진행
2020-10-23 hit 542
폰트줄이기 폰트키우기

▲관광플랫폼 D&M트랙 기업설명회


LINC+사업단은 지난 10월 13일 관광플랫폼 D&M(TPDM)트랙 협약 기업인 베르티스의 기업설명회를 진행했다. 설명회는 TPDM 참여 학생의 협약 기업에 대한 이해와 현장실습 이행을 목적으로 시행되었다.


관광플랫폼 D&M(TPDM) 트랙은 빅데이터 수집/분석, 디지털 마케팅, AI기반 서비스 기획 역량을 함양해 관광플랫폼 경제를 선도할 융합인재를 양성하는 신규 교육과정이다. 


설명회를 주최한 베르티스는 프로테오믹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질병에 대한 조기진단 기술을 개발하는 바이오 벤처기업이다. 현재 LINC+사업단과 함께 TPDM트랙을 공동 운영하고 있다.


이번 설명회는 △베르티스 기업소개 △직무환경 및 연구실 투어 △현장실습 관련 소개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되었다.


설명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했다. 또한 10인 이내의 인원으로 진행하였으며 행사장 입장 시 출입자 발열 체크, 손 소독, 방명록 작성 등도 철저히 했다.


설명회에 참석한 호텔관광경영학과 유정우(16학번) 학생은 “경영을 공부하다보니 제약은 조금 생소한 분야였다. 이번 설명회에 참여하면서 제약 분야에 처음 관심 가지게 됐다. 또한 현장실습을 할 때 맡게 되는 직무에 대해 알게 되어 좋은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취재/ 김연서 홍보기자(akdl78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