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단신

총학생회, 2020 'Hi-Light' 온택트 축제 진행
2020-11-04 hit 901
폰트줄이기 폰트키우기


▲가을축제 포스터


총학생회는 11월 4일부터 11월 6일까지 3일간 대양홀에서 2020 'Hi-Light' 온택트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매년 오프라인으로 실시하던 축제와는 달리 코로나19 여파로 온택트방식으로 진행된다.  


축제는 소수 인원에게만 오프라인 입장을 허용하고, 행사의 영상은 실시간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제공된다. 


축제 행사는 'Light-Up(토크쇼)', 'Spot-Light(동아리)', 'Hi-Rice(먹방)’, ‘Bye-셀룰 Light(운동)’, '연예인 라이브 공연'의 5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축제 첫날인 4일에는 모델 송해나의 '코로나 블루 예방과 극복 & 자기 관리' Light-Up(토크쇼)'와 더불어 동아리 공연 'Spot-Light(동아리)', 스텔라장의 '연예인 라이브 공연'이 진행된다. 


이틀째인 5일에는 공부의 신 강성태의 '명사 강의' Light-Up(토크쇼)와 더불어 유튜버 핏블리의 'Hi-Rice(먹방)’, 동아리 공연 'Spot-Light(동아리)', 창모의 '연예인 라이브 공연'이 진행된다. 


마지막 날인 6일에는 유튜버 지피티의 ‘Bye-셀룰 Light(운동)’강의, 로꼬와 홍진영의 '연예인 라이브 공연'이 진행된다. 


행사는 수업시간을 피해 모두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펼쳐진다. 학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는 줄었지만 토크쇼와 운동, 먹방 행사는 유뷰트 혹은 Zoom을 통해 학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총학생회 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코로나로 인해 대면적인 축제를 자제하고 아쉽지만 유튜브 실시간 스티리밍을 통해 최대한 학생들과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온택트 축제를 기획했다. 학생들이 함께 어울려 지내진 못하지만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방식으로 도입된 축제인 만큼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취재/  조윤식 기자(joyoonsik1801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