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세종대 미래교육원, 2022 온라인 입학설명회 개최
2022-01-24 hit 294
폰트줄이기 폰트키우기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미래교육원은 오는 1월 26일(수) 오후 6시 유튜브를 통해 2022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진행될 입학설명회는 미래교육원 박재우 원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VR을 활용한 강의실 둘러보기, 무용학전공(실용무용, 순수무용, 케이팝퍼포먼스), 음악학(피아노, 성악, 관현악), 실용음악학, 외식경영학, 호텔경영학, 식품조리학, 경영학, 체육학, 패션디자인학, 패션비즈니스학, 연극학, 모델학, 멀티미디어학 등의 전공소개로 구성되어, 명실상부 문화, 예술로 특화된 학점은행제를 기반으로 한 미래교육원의 모든 것이 공개될 예정이다.


세종대 미래교육원의 온라인 입학설명회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 환경 변화와 급변하는 시대상황에 부합하는 새로운 교육패러다임의 도입을 통해 보다 많은 학습자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주고 평생교육의 이념을 실현하는 미래교육기관으로의 비전을 구체적으로 제시하는 행사가 될 것이다.


온라인 입학설명회는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되며, 입학설명회 참여자는 실시간 채팅을 통해 전공별 상담과 입학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세종대 미래교육원은 2022학년도 1학기 학점은행과정의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원서접수는 미래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관련 내용은 미래교육원 교학과(02-3408-3463~6)로 문의하면 된다.



세종대 홍보실(hongbo@sejon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