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세종대 캠퍼스타운지원센터, 2022년도 지역활성화 실무협의회
2022-11-27 hit 299
폰트줄이기 폰트키우기

▲지난 11일 열린 세종대 캠퍼스타운지원센터 ‘2022년도 지역활성화 실무협의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캠퍼스타운지원센터는 지난 11월 11일 캠퍼스타운지원센터 1층 회의실에서 지역활성화 실무협의회를 진행했다. 


이번 협의회는 캠퍼스타운 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유관기관의 의견을 경청하여 향후 발전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의회에는 세종대 김영욱 캠퍼스타운 조성단장을 비롯해 광진구청, 서울청년센터 광진 오랑, 신용보증재단, 광진사회적경제네트워크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날 협의회는 참석자 소개, 계영아 국장의 캠퍼스타운 사업 소개, 지자체 참석자들 발전 방안 논의, 단체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캠퍼스타운 소개는 창업 기업 조성, 창업 기업 육성, 문화상권 활성화, 지역 활성화 성과 순으로 진행됐다. 창업 기업 육성 부분은 스타트업워크, 스타트업점프, 스타트업런, 스타트업플라이로 나눠져 진행됐다. 


김영욱 단장은 “이번 협의회는 올해 활동을 점검하고 다양한 기관들과 협의하여 더 좋은 발전 방안을 찾기 위한 자리였다. 앞으로 진행될 프로그램을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주민들에게 홍보하여 여러 계층 사람들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세종대 홍보실(hongbo@sejon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