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세종대, ‘2015 문화 나눔 공연’개최
2015-11-26 hit 1282
폰트줄이기 폰트키우기

세종대, ‘2015 문화 나눔 공연’개최

- 문화 예술 소외 이웃과 재한 외국인을 위한 음악 공연 -




세종대(총장 신 구)는 오는 11월29일(일) 17시 교내 대양홀에서 ‘2015 문화 나눔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문화예술을 쉽게 접하지 못하는 이웃과 재한 외국인 등을 위해 실용음악, 클래식,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행복하게 더불어 살기’를 실천하는 문화 행사이다.


문화 나눔 공연에는 한류를 이끌고 있는 그룹이자 현재 본교 융합예술대학원에 재학 중인 가수 남우현 이 속해있는 인피니트, 콘서바토리에 출강 중인 이지영 교수(빅마마), 이신희 교수(헤리티지), 최진이 교수(럼블피쉬, 융합예술대학원 재학 중)와 테이 등이 출연한다. 이 밖에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B-boy 그룹인 겜블러크루도 출연해 화려하고 풍성한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뮤지션 중 컨서바토리에 출강 중이거나 융합예술대학원에 재학 중인 학생들이 다수 참여하여 수준 높은 음악 콘텐츠를 보여줄 예정이다.

본 공연을 기획한 현재희 교수(융합예술대학원장)는 “깊어가는 가을 밤 세종대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과 좋은 공연을 나눌 수 있어 의미 있고 무엇보다 K-pop 주역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어 다시 한 번 한류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다.”라며 개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본 공연은 세종대 컨서바토리 홈페이지(http://appliedmusic.sejong.ac.kr)와 국제 교육원 홈페이지(http://ili.sejong.ac.kr)에서 신청 가능하다.


붙임 : 문화나눔 콘서트 포스터1부. 끝.


문의사항 : 02-3408-3475/4498